본문 바로가기
앱테크를 써보자!/채굴 형

[앱테크-채굴] 배터리캐시 (일일 수익, 추천인, 현금화, 상품권, 기프티콘)

by 성간여행 2021. 11. 14.
반응형

이번에 알아볼 앱은 [ 배터리캐시 ]라고 하는 앱입니다.

이 앱은 배터리의 사용량에 따라서 캐시의 적립양이 달라지는 앱입니다.

핸드폰의 배터리가 노후화되어 있거나 문제가 있다면 더욱 빠르게 캐시를 쌓을 수 있죠.

 

배터리의 1%가 소모되면 썬더볼이라고 하는 앱 내의 재화를 1개 지급합니다.

10개 또는 50개로 주로 적립되는데 중간중간 앱을 한 번 실행하면 더 잘 들어오는 것 같더라구요.

배터리 소모 이외에 썬더볼을 최소 10개씩 받을 수 있는 무료 썬더볼 받기를 6회 진행할 수 있는데 

10분의 간격을 두고 가능하기 때문에 생각날 때마다 한 번씩 들어가서 받으면 좋습니다.

 

이외에 녹색등 찾기나 배터리 강화 같은 도박성이 있는 적립 수단도 있고,

이벤트 참여라고 이름 붙여진 퀘스트도 있는데 취향이 맞으시면 해보시는 것도 괜찮습니다.

 

이렇게 모은 썬더볼은 5개당 1번씩 캐시로 교환할 수 있는데 저는 썬더볼은 하루에 500개 정도 쌓이더라구요.

교환 시 들어오는 캐시는 랜덤이고 교환을 진행할수록 캐시의 수량이 줄어들기 때문에

하루에 500캐시 정도 받는다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캐시와 현금의 교환비율은 13캐시 = 1원입니다. 상당히 귀찮은 단위를 가지고 있죠.

일일수익은 30~40원 정도로 생각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추천인 등록하시면 2,000캐시를 받고 시작하실 수 있습니다.

[ qudgnsbot ]로 작성해주시면 저도 2,000포인트를 받을 수 있기 때문에 제가 너무 기쁠 것 같습니다.

(왼쪽 사진) 앱을 실행하여 볼 수 있는 메인화면입니다.

캐시교환의 버튼은 색은 너무 도드라져서 못 볼 수가 없죠. 

(오른쪽 사진) 가운데의 캐시 교환을 누르면 썬더볼 5개가 캐시로 교환됩니다.

(왼쪽 사진) 캐시 교환의 하단에는 무료 썬더볼 받기가 있습니다.

(가운데 사진) 들어가면 6개의 선물상자가 보이고 횟수에 따라 

활성화되어 있는 선물상자가 다르죠. 활성화되어 있는 선물상자의 열기를 눌러줍니다.

(오른쪽 사진) 셋 중 한개를 선택하여줍니다.

보통 10개가 나오지만 50개도 자주 나온다는 것이 너무 신기합니다.

(왼쪽 사진) 이번엔 10개가 나왔네요.

(가운데 사진) 좀 더 크게 한 번 더 본 뒤

(오른쪽 사진) 10분 뒤에 또 수령할 수 있다는 것을 확인해줍니다.

(왼쪽 사진) 메인 화면을 조금 내리면

(오른쪽 사진) 다양한 캐시 적립방법을 볼 수 있습니다.

(왼쪽 사진) 현금화의 경우 오른쪽 위에서 진행합니다.

(오른쪽 사진) 130,000만 캐시가 있어야하는군요... 갈길이 머네요.

(왼쪽 사진) 문화상품권은 왼쪽 아래의 스토어에서 구매할 수 있습니다.

(오른쪽 사진) 스토어의 오른쪽 아래 문화 상품권이 있네요.

(왼쪽 사진) 저는 컬쳐랜드를 많이 사용하니까 왼쪽 위의 것을 눌러줍니다.

(오른쪽 사진) 문화상품권 역시 최소 단위가 10,000원이네요.

(왼쪽 사진) 기프티콘의 경우도 스토어에서 구매가 진행됩니다.

기프티콘하면 가장 많이 쓰이는 카페를 볼까요?

(가운데 사진) 스타벅스가 가장 유리하므로 오른쪽 아래의 스타벅스를 눌러줍니다.

(오른쪽 사진) 최소 단위가 62,400캐시로 4,800원인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현금화까지 인내하기 어렵다면 이용하는 것도 괜찮아 보이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