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몸 관리를 해보자/닌텐도로 운동하기

[링피트] 링콘에는 수명이 있습니다.

by 성간여행 2022. 10. 27.
반응형

 

집사람과 계정을 따로 쓰기 때문에 누적된 계정이 2개다.

 

 

링피트로 열심히 운동하던 나날.

언제까지나 계속 될 것 같았지만

그 끝이 찾아오고야 말았습니다.

 

 

 

 

링콘의 문제를 겪었던 것은 처음이 아니지만

이렇게 메세지가 뜨며 문제가 있다고 알려오는 것은 처음이었습니다.

 

뭐... 그 전에도 문제가 없었던 것은 아니었습니다.

링콘이 방향을 제대로 인식하지 못 한다거나,

조이거나 늘이는 등의 활동을 제대로 인식하지 못하여

버벅이는 빈도가 많이 늘어갔습니다.

 

이는 월드를 진행함에 있어 이런 문제들은 심각한 문제를 초래했습니다.

미션을 수행하는 것에 있어서도, 아이템을 먹는 것에 있어서도 

제대로 되질 않으니 신경질이 나는 경우가 계속 생겼습니다.

 

몸이 힘든 것도 싫은데 짜증까지 나니까

운동이 더 싫어지는 상황이 생기는 것이었습니다.

 

링콘 조이기가 제대로 인식이 안되서 힘을 좀 줬다가

우드득 소리가 났던 적이 있는데...

그게 링콘을 더 악화 시킨 것이 아니었나 싶네요.

 

 

 

 

조이콘의 고장은 확실히 아닌 것이,

짱짱한 링콘을 빌려와서 링피트를 해보니

조이기나 늘이기 등 인식이 안되는 문제는 전혀 없었습니다.

 

예전처럼 수리를 보내는 방법이 있긴한데...

영 내키지가 않네요.

 

피트 운동을 하는 것에 있어서는 문제가 없으니까

월드 진행은 그만하고 맨몸 운동용으로 활용할까 싶습니다.

반응형

댓글